이권희 메리츠종금증권 도곡금융센터 차장 추천주

이권희 메리츠종금증권 님이 추천하신 주식을 알게되었습니다. 추천 하신 종목은 옵티팜 이라는 종목이구요.

메리츠종금증권 이 곳은 단타로 유명한 곳이라고 들었는데요.. 아니면 어쩔 수 없구요..ㅜㅜ ㅋㅋ 아무튼 

이권희 님께서 추천하셨다고 하니 좀 그래도 지금 마이너스인데 조금 안심이 됩니다. 전문가라고 하니..

아 그전에 옵티팜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은 이 영상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바로 옵티팜인데요.

이전에 쓴 글이 있었죠.

2019/03/28 - [내 전체글] - 엠젠플러스 주가 예측 그리고 ir 전화

 

엠젠플러스 주가 예측 그리고 ir 전화

엠젠플러스 같은 경우 저는 옵티팜에 투자하고 있어 경쟁사라 궁금하여 전화하게되었습니다. 일단 엠젠플러스 같은 경우 아직 비임상도 1년이상 된 것이 없더라구요. 그러니깐 원숭이에서 돼지로 각막을 이식해서..

loveyou770077.tistory.com

2019/03/28 - [내 전체글] - 옵티팜 ir 관련 전화 후 각막이식 관련

 

옵티팜 ir 관련 전화 후 각막이식 관련

 
 

ir관련해서 전화해봤습니다. 일단 궁금한 것은 형질전환 돼지로 각막이식을 하는가 였습니다. 이거 같은 경우 서울대에서는 일단 무균돼지로 이번에 법 통과되면 하게되구요. ir팀에서 설명하길 형질전환 돼지로..

loveyou770077.tistory.com

아무튼 이렇게 글을 쓰긴 하는데요.

이권희 님도 이렇게 추천을 하셨네요.

주소는

http://www.thescoop.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336

 

[生生 스몰캡 옵티팜] 미니돼지 장기이식 기술력 ‘엄지 척’ - 더스쿠프

아직은 생소해 보일 수 있는 이종 장기이식 분야가 투자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장기이식이 필요한 환자는 갈수록 늘어나는데 기증자는 여전히 부족한 상황이기 때문이다. 이종 장기이식은 환자의 생명을 연장하...

www.thescoop.co.kr

이렇게 되구요.

참 미니돼지가 사람에게 쓸일 날이 얼마멀지 않았다고 생각되네요.

진짜 이게 현실이 될 수 있다는게.. 

그리고 이번에 법이 통과되어서 임상이 빨리 된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되었으니 정말 놀라울 따름이네요. 진자 좋은 법안이 마련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고요.

이권희 님은 요즘 한국경제tv에서 많이 나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일단 예상은 시가총액 1조 정도로 보고 계신다고 합니다. 아무튼 투자 열심히 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