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탑투자클럽 투자전문가 많네요.

원탑투자클럽 소개해 보겠습니다.

참 급등주등 여러홈페이지를 찾고 있습니다.

과연 여기에 사람들이 얼마나 찾고 있는지 알려드리기 위해서요.

원탑투자같은 경우 한 200명정도 사람들이 찾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원탑투자클럽 같은 경우 꽤 홈페이지가 깔끔해서 계속 성장해 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인공지능으로 투자할 수도 있고.. 앞으로는 이 인공지능을 이용해서 투자하는 경우도 많아 질 것으로 보입니다.

프로그램 매매와 비슷한 것인지는 찾아봐야 되겠는데요. 비슷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 곳 이외에도 제가 쓴 글이 있어요.

2019/03/26 - [내 전체글] - vvip투자클럽 진짜 많이 들어보긴 했음.

 

vvip투자클럽 진짜 많이 들어보긴 했음.

 
 

오늘 알아볼 곳은 vvip 투자클럽입니다. 참 그전에 또 오늘 하루 이야기를 먼저..참 힘듭니다. 주식 때문에 어깨 걸리고 참 그냥 좀 알려주는데 없나 싶습니다. 이렇게 힘들게 해야 하나 싶기도 하고.. 아무튼 vvi..

loveyou770077.tistory.com

 

 

메가스탁 홈페이지 보면서 느낀점..

메가스탁이라는 곳에서 문자가 왔다. 메가스탁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았다. 참 잘만들었다. 유튜브에 메가스탁을처보니깐 나오지는 않는다.. 아직까지 인지도가 그렇게 유명하지는 않은가? 사람들이 얼마나 찾고 있..

loveyou770077.tistory.com

2019/03/22 - [내 전체글] - 룬스탁 조회수 사람들이 꽤 많이 찾는 곳.

 

룬스탁 조회수 사람들이 꽤 많이 찾는 곳.

이번에는 룬스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룬스탁 같은 경우 pc로 찾는 분들이 1600분 정도 되구요. 모바일로 찾는 경우가 400분 정도 됩니다. 저는 이렇게 급등주를 알려주는 곳을 찾고 있는데요. 이렇게 많..

loveyou770077.tistory.com

2019/03/26 - [내 전체글] - jp인베스트 제이피인베스트 급등주..

 

jp인베스트 제이피인베스트 급등주..

jp인베스트 제이피인베스트 이야기전 제 이야기 먼저 하겠습니다. ㅜㅜ 참 오늘도 힘듭니다. 옵티팜 20프로까지 갔는데 또 물렸습니다. 진짜 급등주는 아니고 그래도 희망이 있어보인다고 보였는데... 아무튼 여기..

loveyou770077.tistory.com

참 많습니다. 이렇게 한번 봐보시면 여러 홈페이지들과 비교해 놓았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얼마나 많이 찾고 있는지 알아봤으니깐요 한번 찾아보시고 비교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