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탁 홈페이지 보면서 느낀점..

메가스탁이라는 곳에서 문자가 왔다.

메가스탁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았다.

참 잘만들었다.

유튜브에 메가스탁을처보니깐

나오지는 않는다..

아직까지 인지도가 그렇게 유명하지는 않은가?

사람들이 얼마나 찾고 있는지 한달에 그걸 보니깐.

핸드폰으로 찾는 분은 130명정도 되고..

컴퓨터으로 찾는 분들은 90명 정도 된다.

참 그래도 어떻게든 회원 모집하려고 광고도 하기도 한다. 열심이다. 얼마나 회원가를 받길래...

과연 주식은 잘추천해주실까?

90퍼센트나 수익이 났다는 표시가 있다.

참 나는 주식을 못해서.. 특히 기술적 분석..

이런 곳을 내가 아는 분도 하기는 하던데.. 

참 잘알아보고 솔직히 

리딩업체로부터 개인레슨 같은것도 받아보고 싶다.

과연 어떻게하면 수익이 날까?

제지업종은 돈을 벌어도 주가는 떨어지는데 

과연 왜 이런 것인지 진짜 그래서 분산 투자를 해야 되는 것인가?

나쁜 놈들이 회사를 돌리고 있기 때문인가...

참 과연 어떤 곳에 투자를 해야 되는 것인지.. 공부를 해도 잘모르겠다.

메가스탁 들어가보고서 그냥 분풀이 하는중...

공부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