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투자연구소 월간 조회수

참좋은투자연구소 월간 조회수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이렇게 알려드리는 이유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 찾는가를 알려드리기 위해서입니다.

참좋은투자연구소 같은 경우 컴퓨터로 찾는 분들이 50분정도 계시구요.

핸드폰으로 찾는분들이 140분 정도 됩니다.

 이러한 급등 종목을 알려주는 곳과 비교 했을 때 나쁘지 않게 사람들이 찾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그리고 티스토리 블로그에도 급등주 수익률 등을 알려주고 있으니 한번 찾아보시고 

평가해보시길 바랍니다.

 

2019/03/21 - [내 전체글] - 스마일경제연구소 세력주분석 ? 들어가보았다.

 

스마일경제연구소 세력주분석 ? 들어가보았다.

문자 같은데나 광고로 스마일경제연구소에 들어가보았다. 솔직히... 다른데는 다 웹사이트가 있는데 여기는 특이하게 블로그가 더 유행인가보다. 그런데 모 매수가도 알려주고.. 이게 진짜 소용이 있나? 기술적 분..

loveyou770077.tistory.com

2019/03/21 - [내 전체글] - 메가스탁 홈페이지 보면서 느낀점..

 

메가스탁 홈페이지 보면서 느낀점..

메가스탁이라는 곳에서 문자가 왔다. 메가스탁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았다. 참 잘만들었다. 유튜브에 메가스탁을처보니깐 나오지는 않는다.. 아직까지 인지도가 그렇게 유명하지는 않은가? 사람들이 얼마나 찾고 있..

loveyou770077.tistory.com

2019/03/13 - [내 전체글] - 보람경제연구소 모하는 곳이야? 급등주?

 

보람경제연구소 모하는 곳이야? 급등주?

보람경제연구소 들어가보니깐 주식회사 포브스인베스트 포브스인베스트? 과연 이런 곳에서도 보람을 느끼게 될까? 그런 생각이 듭니다. 저는 급등주 이런거 잘 모르는데요. 그래도 제가 글 쓴 것이 있죠? 2019/03/..

loveyou770077.tistory.com

혹시 다른 급등주나 메가스탁 스마일경제연구소 등과 비교 해보셔도 됩니다.

위에 글을 보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지 알려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