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영어도 요즘 많은 아이들이 하는 것 같더라구요. 제가 26살인데 이 때도 튼튼영어가 존재 하였던 걸 보면 참 놀랍네요. 아직도 살아있었으리야. 살아 있네 튼튼영어~
이제 튼튼영어 가격을 직접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접은 정말 튼튼영어에 전화도 해보아서 알아보았던 이야기. 튼튼영어 가격은 교재마다 측정합니다. 한마디로 교재를 사게 되면 선생님이 그 해당교재 마치기 전까지는 아이를 가르치겠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교재값은 어느정도 할까요? 튼튼영어 홈페이지에서 갖고 와보았습니다.
영어 연상력basic 기준으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예비 단계에서는 가격 세트당 45000원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구성은 총 6세트인데요. 아이마다 기준이 다르겠지만 1세트에 1주를 보통 나간다고 합니다. 그러면 한달에 18만원이 나가게 되는 것이네요. 세트가 50000원인 것은 20만원이 들어가겠죠.
제가 그래서 제목으로 튼튼 영어를 가격 주머니속 텅텅 으로 적은 이유입니다. 학습지라고 보기도 힘들겠네요. 워낙 비싸서.. 굳이 이 책을 이용하여 영어를 가르치시겠다면 말리지 않겠지만요.. 요즘 학습지 가격이 왜이리 비싼 겁니까. 아무튼 우리나라의 교육비는 너무 비싼 듯이 보이네요.휴..
다른 학습지 가격에 대해서 적어 보았습니다. 해당 글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들을 클릭해주세요.
2016/06/10 - [좋은 글] - 교원 빨간펜학습지 가격이 이정도였나? 흠..
2016/06/10 - [좋은 글] - 구몬학습지 가격 아 비싸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