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하다요 일본어정복 가능할까?

유하다요 유튜버에서 일본어를 가르치는 선생님입니다.

아주 오래전부터 일본어를 가르쳐 왔다고 합니다. 이제 졸업을 했다고 하네요.

이쁘십니다. ㅎㅎ 이걸 말하고 싶어서 글을 쓰나 봅니다.

오랜만에 일본어를 공부해 본 것 같습니다.

한 한 시간동안 기초적인 것을 다시 공부했네요.휴

처음부터 열심히 기본을 배워놓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정말 어리신 것 같은데 이렇게 한국어를 잘하시니 저는 모 했나? 그런 생각도 들기도 합니다.

유하다요님이 한국어를 잘하는 것 처럼 저도 잘하는 것이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ㅎㅎ


일본어정복이라고 제목에 썼는데... 솔직히 자신은 없네요. 그냥 재미로 들어보려고 합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수업이 조금 확확 진행되는 ? 그런게 없자나 있네요 그래도 만족합니다.ㅎㅎ



유튜브를 홍보해 주려고 이글을 쓰니 (솔직히 제 블로그에 들어오시는 분은 많이 없지만...)ㅋㅋ


이 정도로 티스토리나 유하다요님께서 제 블로그를 폐쇄 시키지는 않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