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 무료 영어 공부 1일차

영어 공부를 하기로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1일차.

물론 영어 공부만 완전 열심히 하는 것은 아닙니다. 따른 것도 하고 게임 방송도 보고 그러죠.

하지만 공부라는 것이 가끔은 즐거움을 주기도 하나 봅니다.

맨날 아 뭐하지 뭐하지 이런 생각만 하다가 원어민으로부터 영어를 배우는 것이 정말 기쁘네요.

영어를 잘해서 저도 유튜버에서 영어로 방송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그럼 정말 많은 사람들이 좋아해 줄텐데 말이죠.

이 영어 선생님은 외국인입니다. 

10년 동안 한국어를 공부하셨다고 하네요. 그렇게 열심히 저도 살고 싶군요.ㅎ

그리고 좋은 게 여행을 떠나면서 영어 공부하는 컨텐츠도 있어요.

그리고 밖에서 좋은 환경을 보며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다는 점도 좋고요.

또 외국인이신데 한국어도 능숙한 편인 것 같습니다.

오늘 배운 영어 표현 3가지만 써보려고 합니다. 이정도는 써도 문제되지는 않겠죠?

'눈치있는' 은 3가지로 표현할 수 있다고 합니다.

he's very perceptive

he's very considerate

he's very intuitive

입니다.

저는 눈치가 별로 없어서 이런 표현을 듣기가 참 힘들겠네요. ㅜㅜㅋㅋㅋ





가끔 그런 생각이 듭니다. 영어 공부한 것을 이런 곳에 올려도 될까? 그런 생각을 해요.

확실히 책은 그런 것이 안 되는 것 같은데 말이죠.

하루빨리 영어를 잘해서 제 스스로 영어 강의를 해봤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https://www.youtube.com/user/EnglishInKorean 여기에서 영어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무료도 있고 유료도 있네요. 그런데 무료도 엄청난 양이 쌓여 있으니 배워 보시는 것 나쁘지 않을 것이라 생각 됩니다.




영어를 잘했으면 정말 많은 길이 열려 있는데, 아쉽기만 하네요. 그래도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