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생법 관련주 국회일정 보기.

첨생법 관련주 때문에 사람들이 진짜 첨생법에 대해서 엄청 찾는다. 일단은 지금은 3월 말이고

4월을 기대해야될것이라 생각됩니다.

첨생법 통과가 될지는 국회일정을 확실히 봐두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뉴스에는 내일이라도 통과 될 것이라고 말하지만..

http://www.assembly.go.kr/assm/assemact/council/council0101/assmSchCal/assemSchCal.do

위에 있는 주소가 국회일정 입니다.

제가 4월이라고 말하는 이유는 일단 법안심사제가 4월에 열리게 됩니다.

아직 안건이 올라가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과연 이것이 통과만 된다면 첨생법 관련주로서 상당히 매력적으로 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갖고 있는 것은 옵티팜인데요. 참 게시판 들어가보면 여기에 대해서 될것이다 될것이다 하고 있는데..

아직까지는 4월까지는 기다려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들이 사고 팔고 하고 있는중이구요.

저 같은 경우 오늘 17퍼센트 정도 수익권인데요.. 먼 미래를 보고서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종장기 때문에 17퍼센트나 오른건지 아니면 진짜 첨생법 기대심리 때문에 오른건지는 진짜 기다려 봐야 되겠네요.

그래도 누군가 받춰주고 있기 때문에 내려오지 않고 있나 생각이 듭니다. 

차라리 확 내려주었으면 좋겠네요. 물량좀 확보하고 싶으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