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주 추천 분명 첨생법 하고 관련되어 있어보이는데..

첨생법 하면 엠젠플러스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첨생법 그런데 꼭 엠젠 플러스하고만 관련 있을까요?

절대 그렇지는 않다고 봅니다.

첨생법은 분명 옵티팜 이랑도 관련있어보이는데요.

일단 제가 여기에 투자했다는 것을 보여드리죠.

아무도 옵티팜에 대해서 관심이 없어보입니다.

이제 10퍼센트 올랐네요.

저는 아주 쭉 쭉 갈거라 생각하기는 하는데요. 일단 재료가 꽤 있잖아요.

첨생법 통과되면 분명 여기에도 올것이라 생각되는데...

엠젠플러스는 완전 나가리는 아니더라도...

한가지 아쉬운점은 이번에 매출액은 크게 늘지 않아서...

그래도 옵티팜은 열심히 하는 회사라고 생각하니 이번 주주총회에도 가봐야 되나... 생각중입니다.

일단은 홀딩구간이라고 하고 오늘같은 경우 윗꼬리 없이 장대 양봉으로 마무리 졌으니 분명 상승여지는 충분하다고 생각.... 물론 저는 차트쟁이는 아니어서 

다른 곳에서 알아보고도 있기도 합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면 각막, 췌도, 간 등 여러가지 있으니깐요. 

제대로 알아보시고 신중한 결정 하시길 바랍니다.

분명 위험한 주식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시니깐요. 알아요. 그맘..

저도 이거 사라고 하지는 않겠어요. 

그리고 꼭 바이오주 공부하시고 들어가시길.. 그리고 눈을 들어 하늘을 보며 여러가지를 생각하시고

가치주들도 꼭 봐주시길 바래요. 참 돈이 없네요.. 2000뿐이 못들어갔으니 아쉬울 따름입니다. 

과연 첨생법은 통과가 될지. 기대가 되네요. 이번 국회에서 과연 첨생법 통과 될까...

나경원이 오늘 완전 제대로 화내던데 문재인대통령에게

참 첨생법 통과 될까 그러나 오늘 바이오주가 가기는 가던데... 

아무튼 바이오주는 미래 먹거리가 될까. .. .. . 

의문이긴 한데 그래도 옛날을 보면 가긴 갈꺼 같긴한데.. 가치주 미는 분들은 꼭 안 투자한다 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