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나두 영어회화인강 실제 후기.

야나두 영어회화 인강 후기.

영어회화를 열심히 해야 하는데 쉰지가 참 오래됬습니다.

그래도 예전 기억을 떠올리면서 차근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인강에 대한 개인차가 차이가 있으니 이 점 참고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제 시작해 보죠.

영어회화 인강 참 많죠. 일단 제가 야나두를 접하게 된 것은 

야나두 영어회화인강 실제 후기.

유튜브를 통하여서 였습니다. 일단 재미있다는 점에서 추천을 하고 싶네요.

영어회화 강의에는 문단열님도 나오고요. 그리고 저기 저 강사님...

여자강사님이름은 잘 기억이 안나네요.

남자분이랑 저 여자강사님이  나오셔서 꽁트식으로 하는데 재밌게 봤습니다.

야나두 영어회화인강 실제 후기.

영어회화 공부법에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요.

저는 주로 영화를 보면서 그리고 스크립트를 보면서 했었거든요.

그런데 그런방식도 좋지만 이런 강의를 보면서 하는 것도 생각보다 많이 유익하는 듯 해요.

일단 영화를 보면서 하면 시간도 많이 걸리고 어려운 표현도 많이 나오거든요.

그런데 야나두는 일단 쉬운 것 위주로 그리고 외국인이 많이 쓰는 표현을 위주로 해주고 잇으니

그런점에 있어서 합격점을 드리고 싶네요.


아 그리고 더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제가 영화를 보면서 공부했던 표현들이 

선생님도 많이 쓰시더군요.

여러 회화 선생님들이 있는데 교과서적인 표현을 쓰시는 분과

그렇지 않은 분이 있다고 생각해요.

그런점에 있어서 생각보다 좋은 선생님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선생님 이름은 모르는데 아무튼 저기 위에 보이시는 선생님입니다.ㅋㅋㅋ

참고하시길 바래요!ㅋ


영어에 대해서 초짜라 한다면 이 강의를 들어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그리고 강의라는 것이 처음에 이걸 들어도 될까? 고민이 되시잖아요.

그러면 일단은 유튜브에 가서 영상을 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영어회화에 대해서 관심이 많으시다면 이미 보셨을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참. 요즘 인터넷으로 프리패스도 하는 것 같더라구요.

다른 업체들은 공짜로 듣게 하는 강의도 많은데요.

이 프리패스의 경우는 깍아주고 공짜는 아닌듯해요. 

궁금하시면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이렇게 해서 후기를 마치구요.

후기라는 것이 참고일뿐 직접찾아야 하는 것은 개인인 것 같아요.

더 좋은 정보가 있으면 나중에 소개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