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대 홈페이지 둘러보기~

한동대학교는 생각보다 인기가 많습니다. 사람들이 한동대를 찾아보는 수도 네ㅇ버에서만 2만명입니다. 이 수는 다른 왠만한 학교보다도 많은 수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를 잘 만들어서 한동대하고 거래도 좀 하고 싶습니다.ㅋㅋ 내가 한동대 소식 잘 알려드릴테니 학점 좀 올려주시겠습니까? 이렇게 ㅋㅋㅋ 아무튼 그런 건 아니니깐 열심히 글을 쓰겠습니다.

본론!

한동대학교 홈페이지에서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ㅎㅎ

왜 학교 홈페이지를 내가 봐야되? 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실질적으로 어떠한 활동이 일어나고 있는지는 홈페이지에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생각합니다.

또 어떠한 과목을 배우고 있는지도 대충 알 수 있습니다. 학교 홍보에서도 조금은 알려줄 수도 있지만 자기과가 아니면 알기 힘들죠.

그걸 다 외울 수도 없는 것이고요. ㅎㅎ 

만약에 제가 동영상에 다 다를 수 없다면 댓글로 원하시는 것을 말하시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이 홈페이지는 제가 2010년 때 들어갔는데 변한게 없습니다. 물론 열심히 교직원님들이 일하고 계시겠지만 홈페이지 스타일이 조금 변했으면 좋겠습니다. 질립니다.ㅋㅋㅋ


이것이 첫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hisnet.handong.edu에 들어가면 보이는 화면입니다. 

이 곳이 한동대학교 학생들이 하루에도 몇 번씩 왔다갔다하는 페이지입니다. 

영어 페이지도 있을 겁니다. 안 해봐서 정확하게는 잘모르겠습니다.ㅋㅋ

외부인은 들어갈 수 없습니다. ㅎㅎ 제가 이 영상을 찍는다고 해서 한동대학교에서는 뭐라 하지는 않을 겁니다.ㅎㅎ 

해킹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도 아닐테니깐요.ㅎㅎ

아무튼 이정도까지 하고 이제 영상을 보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