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지속적인 수익을 위한 방법?

 애드센스 지속적인 수익을 위한 방법? 이란 글을 쓰지만 난 애드센스 전문가가 절대로 아닙니다. 수익이라고 해봤자 이제 한달에 100달러도 벌지 못하는 그런 놈이죠..ㅜ 그렇지만 어떻게 하면 애드센스 수익이 절대로 날 수 없는지는 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돈이 되는 글을 계속 쓰는 것... 그것만이 답이겠죠. 뭐 금융이나 요즘 핫한 비트코인 등을 쓰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겠죠. 

그러나 ... 멀리보면 이런게 과연 계속 돈을 벌게 해 줄까? 라는 고민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사람이라는 것이 돈을 벌기 위한 글만 쓰게 되면 계속 싫증이 나고.. 그럼 흥미도 없어지고.. 그래서 돈이 모든 걸 지속하게 만들 수는 없는거죠.. 너무 다 아는 이야기를 하고 있는 건가요? 그렇지만 저는 방향성이라는 것이 참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어떠한 방향으로 또 생각으로 사느냐가 나중을 보았을 때 엄청난 차이를 만들고 있겠죠.

 글을 많이 쓰지 않다가 이제 글을 써보려고 이유는 애드센스 수익 보다도 블로그에 힘을 믿기 때문입니다. 어떤 사람이 이런 글을 보고 있을지 다 알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글이라는 것에 조금 흥미가 있으면서도 돈을 버는 것에 집중하는 분들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런점에 있어 앞서 말한 방향성! 그것이 중요하죠.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그런점에 있어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독창적인 아이디어란 남들이 다 아는정보도 독창적으로 말할 수 있는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그럼 점점 독자들도 늘어날테이고. 그리고 무엇보다 자신에게 도움이 많이 되겠죠. 독창적인 아이디어라는 것이 그냥 뚝 하고 나오는 것은 아니니깐말이죠. 계속 생각해야되고 또 그것 때문에 스트레스 받다가도 또 도전해보고.. 그렇게 하다보면 독창적인 글들을 좋아하는 분들이 올테고.. 자동적으로 애드센스 수익은 지속적으로 갈 수 있겠죠.

 그런점에 있어서 여러분들의 블로그는 어떻게 운영하고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획일적으로 블로그 알려주는 곳에서 배워 글을 쓰고 있는지.. 아니면 다른사람이 생각지도 못하게 글을 쓰고 있는지.. 그런데 진짜 유튜브든 블로그든 너무 정보없는 것도 그렇고 ... 그렇다고 정보만 주구장창 이야기하면 또 재미가 없고... 그래서 여러가지 요소를 한꺼번에 합쳐서 해야되는데.. 또 이미지를 넣을까 말까 이런것부터 폰트 하나하나 생각해봐야하는게 참 많습니다. ㅜㅜ

 이 글은 지속적으로 애드센스 수익을 내는 글보다도 애드센스에 대한 제 한풀이 글 같기도 하네요.. 그래도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수익도 좋지만 내가 진짜 원하는 거. 그러면서 상대방이 원하는 것 둘다 포커스를 맞춘다면 그러면 좋은 날이 올 것이다. 라는 원론적인 말로 글을 마칩니다!